한국솔가,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오늘(21일) 저녁 7시
상태바
한국솔가,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오늘(21일) 저녁 7시
  • 오진수 기자
  • 승인 2020.12.21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국솔가)
(사진제공=한국솔가)

[오진수 기자] 한국솔가가 오늘(21일) 저녁 7시부터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크리스마스 랜선 파티’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쇼핑라이브는 타임 세일∙히든 세일∙라이브 알림 설정 쿠폰 등 풍성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솔가는 쇼핑라이브 진행 중 선착순 100명에게 게릴라 특가 상품을 천원에 판매한다. 또한 히든 세일을 진행, ‘소버스 몽모랑시 타트체리 38.8’ 2박스를 50% 할인 판매한다. ‘스토어찜’∙’소식받기’ 등 라이브 알림 설정을 한 고객에게는 최대 7,000원의 추가 할인 쿠폰 제공하며, 라이브를 통해 제품 구매 후 인증 하면 소버스 피부 : 히알루론 240을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선물한다. 라이브 진행 동안 재미있는 댓글을 남겨준 시청자 중 5명에겐 2021년 달력을 증정하는 댓글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한국솔가는 21일 하루 동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인기 제품 10종을 최대 58% 할인 판매한다. 쇼핑라이브를 통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메인 행사 제품 5종에 대한 10% 추가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한국솔가 마케팅팀 장세인 선임은 “코로나19로 인한 외출 자제로 각종 모임이 취소되어 아쉬운 분들을 위해 쇼핑라이브에서 ‘크리스마스 랜선 파티’를 진행하게 됐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바라며, 연말에도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진수 기자
오진수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