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나인, '음악중심' 막방…강렬+파워풀 '퍼포먼스 맛집' 입증
상태바
고스트나인, '음악중심' 막방…강렬+파워풀 '퍼포먼스 맛집' 입증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1.03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 캡처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 캡처

[조정원 기자] 신인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쇼! 음악중심' 마지막 방송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고스트나인은 지난 2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미니 2집 'PRE EPISODE 2 : W.ALL(프리 에피소드 2 : 월)'의 타이틀곡 'W.ALL(월)' 무대를 펼쳤다.

이날 고스트나인은 견장으로 포인트를 준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더욱 강력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들은 부드러우면서도 절도 있는 군무는 물론, 섬세한 표정 연기와 디테일한 춤 선까지 짜임새 있는 완벽한 무대로 호평을 이끌었다. 여기에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과 신예답지 않은 무대매너가 어우러져 '퍼포먼스 맛집'다운 실력을 드러냈다.

이처럼 고스트나인은 매 무대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국내외 팬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고스트나인은 컴백 직후 태국 대표 일간지 'Siam Rath(시암 라트)' 핫 소셜 섹션 1면을 장식한 데 이어 'W.ALL'로 유럽 아이튠즈 K팝 송 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더불어 고스트나인은 서울 63빌딩에 이어 부산 84층 헬리포트에서 단독 쇼케이스를 열며 '고층돌'로 활약, 한층 업그레이드된 실력으로 인기 고공행진 중에 있다.

'W.ALL'은 강한 드럼 비트와 거친 신스 베이스의 파워풀한 진행 이후 경쾌하고 빠른 EDM으로 변화되는 훅 부분이 포인트로, 단단한 벽처럼 너를 지켜주는 수호자(Guardian)가 되겠다는 포부를 담아 아홉 멤버의 당찬 매력을 극대화했다.

한편 고스트나인은 매주 월요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완전체 리얼리티 '렛츠고스트나인(Let’s GHOST9)'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