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 마켓] 랑콤, '2021 제니피끄 리미티드 레드 에디션' 출시 外
상태바
[투데이 마켓] 랑콤, '2021 제니피끄 리미티드 레드 에디션' 출시 外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1.01.04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랑콤
사진제공=랑콤

[김재현 기자] 랑콤이 2021년 새해를 기념해 제니피끄의 3가지 스킨케어 제품을 한정판 레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랑콤의 베스트셀러 제니피끄 라인 중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래쉬 세럼,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 크림이 리미티드 레드 에디션으로 출시된다. 특히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는 레드 에디션 100ml 대용량으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 100ml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크림*을 함께 증정 받을 수 있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는 지난 8월, 15년간의 마이크로바이옴 연구와 분석으로 얻어낸 노하우를 반영해 탄생한 3세대 제니피끄 에센스로, 7개의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함유해 건강하고 어려 보이는 피부로 가꾸는 데에 도움을 준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함께 선보이는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래쉬 세럼은 눈가 주변에 360°의 광채를 만들어 내는 ‘펄 어플리케이터’를 사용하는 아이세럼이다. 프로바이오틱스 추출물과 함께 아르기닌, 마데카소사이드, 구연산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노화가 진행되는 눈가 피부를 케어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 크림은 3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함유되어 더욱 환하고 또렷한 눈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눈가 피부에 더욱 효과적으로 작용할 수 있는 텍스쳐가 특징으로, 부드러우면서도 수분감이 느껴지는 제형이 빠르게 흡수되며 눈가 피부를 매끄럽게 정돈해준다.

사진제공=베네피트
사진제공=베네피트

베네피트(benefit)에서 번짐 없이 눈썹 결 대로 그려지는 브로우 잉크 펜 ‘브로우 마이크로필링 펜’을 선보였다.

신제품 ‘브로우 마이크로필링 펜’은 베네피트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잉크 타입 브로우 제품이다. 이 제품은 서로 다른 길이의 3-라인 마이크로 팁 어플리케이터가 한올 한올 눈썹 결 표현을 해주어, 내 눈썹처럼 자연스러운 브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워터프루프, 스머지프루프, 롱웨어 기능으로 24시간 눈썹이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블론드, 라이트 브라운, 미디움 브라운, 딥 브라운 등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레이어링 할수록 더 선명하고 진하게 발색되어 어떤 헤어 컬러에도 매칭 가능하다.

베네피트 관계자는 “이 제품은 한 번의 터치로 진짜 내 눈썹 같은 결을 쉽고 빠르게 표현할 수 있어 한올 한올 그리기 부담스러웠던 분들을 위한 최적의 제품으로, 특히 눈썹 앞머리 숱이 부족한 분들에게는 안성맞춤인 제품”이라며 “이번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NO.1 브로우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의 다양한 브로우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제품들을 앞으로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사진제공=아이소이
사진제공=아이소이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는 잦은 마스크 착용으로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 탁월한 ‘아크니 닥터 1st 컨트롤 미스트 (이하 응급 미스트)’를 출시했다.

‘응급 미스트’는 응급라인으로 불리는 아이소이 ‘아크니 닥터 라인’ 베스트셀러 응급토닉, 응급스팟의 피부 진정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티트리, 병풀, 불가리안 로즈오일 등 동서양 대표 진정 성분을 함유한 미스트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60ml 2개입 세트로 구성해 휴대성 및 사용의 간편성을 높였다. 가벼운 휴대를 돕고, 미스트 타입으로 언제든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아침저녁 스킨케어만으로 부족한 피부진정 관리를 수시로 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식물유래 보습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식사 전후, 귀가 후 등 마스크를 벗는 순간 급격히 건조해지는 피부에도 빠른 수분공급이 가능하다고 브랜드 측 관계자는 설명했다.

아이소이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 착용이 계속되면서 예민해진 피부 관리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상황” 이라며, “아이소이의 응급라인 노하우가 담긴 응급 미스트가 고객님들의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재현 기자
김재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