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온라인 ‘2021 설 선물 대전’ 실시
상태바
AHC, 온라인 ‘2021 설 선물 대전’ 실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1.01.29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AHC)
(사진제공=AHC)

[김지현 기자] AHC가 설 명절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더 특별하게 전할 수 있도록 오는 2월 14일까지 온라인 ‘2021 설 선물세트 대전’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기획전에선 신상품부터 베스트셀러까지 다양하게 구성한 선물세트를 금액대별로 나누어 추천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품격 있는 프리미엄 선물 세트를 찾고 있다면 저분자 펩타이드인 아지렐린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 등고선을 당겨주어 항노화 케어에 도움을 주는 리뉴에이지 토탈 4종 기프트 세트를, 남성 전용 스킨케어 라인인 옴므 제트 2종 세트와 옴므 제트 올인원 기획 세트 및 AHC의 베스트셀러인 에이지리스 아이크림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건조한 날씨와 장기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떨어진 피부 탄력이 고민인 분들을 위한 선물로는 AHC의 베스트셀러 아이템들을 한 자리에 모아 특별 구성한 선물세트를 제안한다. 골드와 콜라겐의 완벽한 조합이 특징인 바이탈 골든 콜라겐 스페셜 스킨케어 세트와 AHC의 스테디셀러로 많은 사랑을 받은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로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를 선물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 쿠폰 혜택뿐 아니라 사은품을 중복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설 선물세트를 1만 6천원 이상 구매할 경우, 일상 필수 아이템인 ‘손 소독제’ 혹은 ‘에센스케어 클렌징 폼’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으며,  5만 5천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스페셜 듀오 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10만 원 이상 구매 시엔 ‘에센스케어 클렌징오일 기프트 세트’까지 모두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김지현 기자
김지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