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정규 7집 수록곡 'Attention' 공개…로맨틱한 감성 선사
상태바
샤이니, 정규 7집 수록곡 'Attention' 공개…로맨틱한 감성 선사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2.16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샤이니가 새 앨범 수록곡 ‘Attention(어텐션)’으로 로맨틱한 감성을 선사한다.

샤이니는 16일 정규 7집 ‘Don’t Call Me(돈트 콜 미)’ 수록곡 ‘Attention’을 공개했다.

샤이니는 컴백에 앞서 핫라인을 통해 매일 한 곡씩 정규 7집 수록곡 하이라이트 음원을 순차 공개해, 음악 팬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Attention’은 중독성 있는 휘파람 소리가 인상적인 R&B 기반의 팝 곡으로, 연인과의 한밤중 데이트를 ‘우주 위 사랑이란 Chemistry’, ‘눈부신 야경 위 펼쳐진 둘만의 여행’ 등으로 표현한 낭만적인 가사가 곡의 매력을 더한다.

샤이니 정규 7집 ‘Don’t Call Me’는 강렬한 분위기의 타이틀 곡 ‘Don’t Call Me’를 비롯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9곡이 수록돼 있으며, 앨범마다 독보적인 색깔을 보여준 샤이니의 풍성한 음악 스펙트럼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한편 샤이니 정규 7집 ‘Don’t Call Me’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