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로운 데이트' 코드 쿤스트, '용진호' 푸대접에 좋아서 몸서리…뜻밖의 재미 선사
상태바
'괴로운 데이트' 코드 쿤스트, '용진호' 푸대접에 좋아서 몸서리…뜻밖의 재미 선사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2.17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 C&C 제공
사진=SM C&C 제공

[조정원 기자] 비트 메이커 코드 쿤스트가 '용진호(이용진+이진호)'의 푸대접을 겪었다.

코드 쿤스트가 출연한 '용진호'의 '괴로운 데이트'는 17일 오후 6시 SM C&C STUDIO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된다.

평소 AOMG 소속 래퍼 사이먼 도미닉, 우원재 등과 푸대접으로 돈독한 우정을 쌓아온 용진호가 이번엔 코드 쿤스트를 만나게 된 것이다.

'괴로운 데이트'에 출연하는 게 소원이었다는 코드 쿤스트는 용진호를 처음 보자마자 좋아서 폭소를 터뜨렸다. 반면 이진호는 코드 쿤스트를 보자마자 큰 귀와 마른 몸을 공격했고, 이를 코드 쿤스트가 웃음으로 맞받아쳐 뜻밖의 재미를 더했다.

그간 작업해 본 몇 백 개의 비트를 용진호 앞에서 삭제당할 뻔 한 위기의 순간이 있었는가 하면, '괴로운 물물교환' 코너에서는 코드 쿤스트가 이진호에게 값어치 있는 선물을 받기도 했다.

또한, '쇼미더머니'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본인의 신체와 연관된 뜻밖의 루머 등에 대해 가감 없이 답하며 웃음을 터뜨린 코드 쿤스트는 줄곧 이어진 용진호의 공격에 매우 좋아서 몸서리를 쳤다는 후문이다.

한편 '괴로운 데이트'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Seezn 앱에서 선 공개,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SM C&C STUDIO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