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만세' AKMU 수현, 23년 만에 일탈! '찐 어른'의 하루 공개
상태바
'독립만세' AKMU 수현, 23년 만에 일탈! '찐 어른'의 하루 공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3.29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독립만세' 제공
사진=JTBC '독립만세' 제공

[조정원 기자] '독립만세'의 수현이 '찐 어른'의 하루를 보낸다. 

29일 방송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독립만세'에서는 독립 4주차에 접어든 AKMU(악뮤) 수현이 23년 인생 첫 일탈에 나선다.

평소 저탄고지 식단으로 관리하고 통금 시간 12시를 지켜온 수현은 파격적인 도전을 감행한다.

6개월 동안 밀가루를 끊었던 수현은 늦은 저녁으로 떡볶이를 배달시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먹잘알(먹는 것을 잘 아는)' 수현은 떡볶이에 주먹밥, 핫도그 튀김까지 야무지게 주문해 탄수화물 파티를 벌이며 오랜만에 먹는 감동적인 맛에 전율을 느낀다고 해 벌써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하고 있다.

이후 수현은 밤 12시가 되자마자 집 밖으로 외출한다. 밤늦게 나가는 게 로망이던 그녀는 비 오는 궂은 날씨도 낭만적으로 받아들이는가 하면, 노래와 함께 신나는 드라이브를 즐기는 등 하이텐션으로 행복한 에너지를 퍼뜨린다.  

특히 서울을 벗어난 수현은 자동차 극장에 도착, 예상 밖의 치킨 먹방을 펼친다. 영화 시작 전부터 치킨을 먹기 시작한 그녀는 깔끔한 발골 실력과 더불어 닭 뼈로 양치질하는 듯한 화려한 스킬을 발휘하며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독립의 자유를 만끽하는 수현의 하루는 오늘(29일) 오후 9시 '독립만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