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드 피트X마고 로비의 신작 ‘바빌론’, 마침내 공개된 실루엣은?
상태바
브래드 피트X마고 로비의 신작 ‘바빌론’, 마침내 공개된 실루엣은?
  • 마켓뉴스
  • 승인 2022.12.06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라랜드’, ‘위플래쉬’ 데이미언 셔젤 감독의 신작.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영화 ‘바빌론’이 2023년 2월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롯데엔터테인먼트
롯데엔터테인먼트

브래드 피트, 마고 로비 등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들과 제작진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바빌론 ‘이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바빌론’은 황홀하면서도 위태로운 고대 도시 ‘바빌론’에 비유되던 할리우드에서 꿈 하나만을 위해 모인 사람들이 이를 쟁취하기 위해 벌이는 강렬하면서도 매혹적인 이야기를 그린 영화.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꿈을 위해 모든 것을 건 이들의 열정 가득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뜨거운 파티의 열기에 열광하는 ‘잭 콘래드’(브래드 피트)의 모습으로 시작부터 시선을 압도한다. 이어 혼돈이 가득한 할리우드에서 꿈을 쟁취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넬리 라로이’(마고 로비)와 ‘매니 토레스’(디에고 칼바)의 모습은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캐릭터들의 매혹적인 시너지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이제껏 보지 못했던 신선한 매력으로 역대급 인생 캐릭터를 기대케 하는 마고 로비를 비롯해 의미심장한 눈빛과 대사로 탄탄한 긴장감을 자아내는 배우들의 모습은 “2023년 당신이 마주할 가장 강렬하고 황홀한 경험”이라는 카피와 어우러져 자신만의 야망을 품은 채 꿈을 좇는 이들의 예측 불가한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롯데엔터테인먼트
롯데엔터테인먼트
롯데엔터테인먼트
롯데엔터테인먼트
롯데엔터테인먼트
롯데엔터테인먼트
롯데엔터테인먼트
롯데엔터테인먼트

뿐만 아니라 컬러풀한 비주얼부터 아드레날린을 자극하는 음악까지 차별화된 볼거리와 들을 거리는 영화의 재미를 배가시키며 마지막까지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영화 ‘바빌론’은 오는 2023년 2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