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작업실' 티저 영상 속 고성민, 빅원에게 "저랑 사귈거에요 오빠?"
상태바
tvN '작업실' 티저 영상 속 고성민, 빅원에게 "저랑 사귈거에요 오빠?"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4.18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김민수 기자] "되게 간단한거예요. 저랑 사귈 거예요 오빠?"

tvN ‘작업실’이 풋풋한 설렘과 감미로운 음악을 미리 맛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tvN 새 예능 ‘작업실’은 열 명의 청춘 남녀 뮤지션들이 함께 생활하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음악으로 교감하고 설렘을 주고받으며 성장할 출연진의 이야기가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두근거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고성민, 스텔라장, 아이디, 장재인, 차희, 남태현, 딥샤워, 빅원, 이우, 최낙타가 출연을 확정한 바 있다.

오늘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남녀간의 풋풋한 썸이 그려져 설렘을 자극한다. 특히 자신을 좋아하냐고 묻는 고성민과 그에 선뜻 대답하지 못하는 빅원 사이에서 묘한 분위기가 형성되는 모습이 흥미를 자아내고 있고, 또다른 티저 영상에서는 장재인과 남태현 사이 심상치 않은 기류가 흐른다.


고성민(위)과 빅원(아래) (사진=tvN 작업실 티저영상 캡쳐)
고성민(위)과 빅원(아래) (사진=tvN 작업실 티저영상 캡쳐)

이 밖에도 최낙타의 기타 반주와 이우의 감미로운 음색이 잔잔하게 어우러진 티저 영상은 앞으로 이들이 함께 만들어갈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돋운다.

연출을 맡은 강궁 PD는 “‘작업실’에서는 뮤지션들이 한 공간에서 만들어가는 음악과 사랑, 청춘 이야기가 자연스럽게 그려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다른 사람에게 감동을 주는 음악은 감정 없이는 만들어질 수 없다고 생각한다. ‘작업실’에서는 뮤지션들의 풋풋한 감정이 그대로 녹아있는 음악을 통해 가슴 설렘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혀 첫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한편, 올봄 설렘을 가득 전해줄 뮤지션들의 리얼 로맨스 tvN ‘작업실’은 오는 5월 1일(수) 밤 11시에 첫 방송한다



김민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