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과 시술받은 것 처럼 '즉각효과' 볼 수 있는 홈 에스테틱 제품 인기
상태바
피부과 시술받은 것 처럼 '즉각효과' 볼 수 있는 홈 에스테틱 제품 인기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6.19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라멜엠디의 주력제품인 ‘더블유티엑스필 이펙티브 앰플', 물광효과와 각질개선 효과 동시에 케어 가능
사진=플라멜엠디 제공
사진=플라멜엠디 제공

[마켓뉴스 ] 최근 화창한 날씨에 야외활동과 각종 모임, 연회 등을 즐기는 특별한 날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현대인들에게 알케메딕 브랜드 플라멜엠디가 중요한 일정을 앞둔 이들을 위한 피부 솔루션을 제안했다. ​피부과에 가지 않고도 집에서 피부과 시술 못지않은 효과를 볼 수 있는 홈 에스테틱 제품을 선보인 것.

플라멜엠디의 주력제품인 ‘더블유티엑스필 이펙티브 앰플(WTX Peel Effective Ampoule) ’은 물광주사를 맞은 듯한 물광효과와 각질개선의 효과를 동시에 케어 할 수 있어 중요한 일정을 앞둔 이들에게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으로 최근 SNS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아 입소문을 타고있다.

본 제품은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더워지는 여름철을 대비해 번거로운 피부과 관리나 시술을 받는 이들의 수고로움을 대체해 줄만큼 바쁜 현대인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할 최적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본 제품은 여행시 소지하고 다니며 관리하기 좋은 앰플 1개입(2mL* 1ea/6,500원) 타입 제품과 중요한 일정을 앞둔 1주일 전 집중케어를 할 수 있도록 구성된 앰플 7개입 (2mL*7/36,000원) 세트 제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한 개의 앰플로도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

런칭 이후 동안의 상징인 배우 최화정이 선택한 앰플로 사랑받은 더블유티엑스필 이펙티브 앰플은 최근 온라인 콘텐츠상에서는 최화정앰플’이라는 애칭까지 얻는 등 많은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밖에도 이 제품은 지난달 참가한 상해 중국박람회에서도 많은 바이어들과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과 칭찬을 받아, 향후 지속적인 비즈니스 성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marketnews2019@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