웜톤, 쿨톤 상관없이 잘 어울리는 컬러 치트키 ‘누아즈 립’ 비비드한 3가지 레드 컬러 선봬
신규 컬러는 생기 있는 옐로우 레드의 ‘9호 라이블리 레드’와 맑은 쿨톤의 퓨어 레드 ‘10호 스파클 레드’, 깊이감 있는 딥 레드의 ‘11호 스모크 레드’ 등 총 3종으로 생동감 넘치는 레드 색상을 담았다. 기존의 차분하면서 감미로운 무드의 컬러에서 여름과 잘 어울리는 선명한 레드 컬러가 연이어 추가되며 총 11가지의 컬러 라인업을 완성했다.
아트클래스 누아즈 립은 구름처럼 가볍고 포근한 소프트 클라우드 텍스처가 입술 주름 사이사이 부드럽게 녹아 들어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가 유지되는 립 틴트다. 입술에 녹아드는 가벼운 제형과 피부톤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컬러 구성으로,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으며 아트클래스 라인의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았다. 가격은 1만 2천원(4.8g)이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얼굴을 환하게 밝혀주고 생기를 불어 넣어주는 레드립 제품은 여름 시즌 포인트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제격”이라며, “평소 레드 컬러가 다소 부담스러워 시도해 보지 못했다면 부드러운 제형의 누아즈립으로 풀립은 물론, 그라데이션 립까지 세련된 레드립 메이크업을 자연스럽게 연출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트클래스 누아즈 립은 전국 투쿨포스쿨 작업실(매장)과 투쿨포스쿨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