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현, 교육 방송계 '여신'으로 맹활약! '깜찍 발랄+차진 연기'로 활력소
상태바
박지현, 교육 방송계 '여신'으로 맹활약! '깜찍 발랄+차진 연기'로 활력소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3.18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DB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DB 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개그우먼 박지현이 교육 방송계의 여신으로 활약 중이다.

박지현은 EBS1 '생방송 톡! 톡! 보니하니'와 '최고다! 호기심 딱지 시즌4'에서 특유의 깜찍 발랄함과 연기력으로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학부모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생방송 톡! 톡! 보니하니'에서는 똘똘한 눈과 귀여운 표정, 동그란 수염이 매력적인 '수구수구당당'부터 우당탕탕 경찰서 '아빠곰' 등 다양한 캐릭터를 맛깔나게 소화해내며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특히 다소 거친 말투와 상황을 극대화하는 풍부한 감정 표현들은 안방극장에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 중이다.

또한 '최고다! 호기심 딱지 시즌4'에서는 호기심이 빵빵한 소녀 호빵으로 변신,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해 사랑을 받고 있다. 역할에 딱 맞춘 귀염 넘치는 목소리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어린이는 물론 어른들까지 '무한 입덕'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박지현은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최근 21대 국회의원 총선 관련,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선거 홍보 영상에도 등장해 교육 방송계의 여신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유쾌한 에너지로 동심뿐만 아니라 어른들까지 완벽 저격한 박지현이 앞으로 보여줄 매력은 또 어떤 것이 있을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박지현은 SBS 13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 후 SBS '웃찾사-레전드매치'와 '개그투나잇'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