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원 썸웨어', 개봉 기념 관람 포인트 셋 공개…가장 사랑스러운 '현실 공감 로맨스'
상태바
'썸원 썸웨어', 개봉 기념 관람 포인트 셋 공개…가장 사랑스러운 '현실 공감 로맨스'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4.29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에이유앤씨 제공
사진=(주)에이유앤씨 제공

[조정원 기자] 영화 '썸원 썸웨어'가 개봉을 맞이해 알고 보면 더욱 재미있는 관람 포인트 BEST 3를 공개했다.

29일 개봉한 '썸원 썸웨어'는 불과 5미터 거리의 '썸' 세권에 살고 있는 레니와 멜라니가 어딘가 있을 사랑을 찾아 나서는 이웃집 파리지앵 썸로맨스를 다룬 작품이다.

사진=(주)에이유앤씨 제공
사진=(주)에이유앤씨 제공

# 썸Point1, 낭만의 도시 파리 로맨스의 계보 잇는다

레미와 멜라니는 가장 낭만적인 도시 파리 한복판에서 이웃집 주민으로 만난 특별한 인연이다. 레미와 멜라니의 뒤로 보이는 몽마르뜨 언덕과 파리의 전경은 영화의 로맨틱한 감성을 배가시킨다.

'비포 선셋'부터 '미드나잇 인 파리', '러브 앳'에 이르기까지 파리를 배경으로 한 로맨스 영화들은 그동안 꾸준히 국내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기에, '썸원 썸웨어'를 향한 관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세드릭 클라피쉬 감독은 '부르고뉴, 와인에서 찾은 인생', '사랑을 부르는, 파리' 등의 작품을 통해 공간적 배경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하는 연출을 선보였기에 '썸원 썸웨어'에서 보여줄 파리의 모습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사진=(주)에이유앤씨 제공
사진=(주)에이유앤씨 제공

# 썸Point2, 세드릭 클라퓌시 사단 총 출동

'썸원 썸웨어'는 감독의 전작 '부르고뉴, 와인에서 찾은 인생'에도 참여한 두 배우 프랑수아 시빌과 아나 지라르도가 다시 한번 뭉쳐 감독과 배우 간의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일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세드릭 클라피쉬 감독은 '썸원 썸웨어'가 프랑수아 시빌과 아나 지라르도를 위해 쓴 작품이라고 밝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이를 증명하듯 두 사람은 2020년 글로브 드 크리스털 어워드에서 나란히 남우주연상, 여우주연상 후보에 오르며 레미와 멜라니가 그들의 인생 캐릭터가 될 것임을 예고한 바 있다.

그 누구보다 프랑스의 낭만을 섬세하게 포착해내는 감독 세드릭 클라피쉬와 현재 프랑스에서 가장 핫한 라이징 스타 프랑수아 시빌, 아나 지라르도가 다시 만난 '썸원 썸웨어'는 그들의 완벽한 호흡만큼이나 밀도 있고 완성도 높은 영화로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것이다.

사진=(주)에이유앤씨 제공
사진=(주)에이유앤씨 제공

# 썸Point3, 모두의 현실 공감 로맨스

'썸원 썸웨어'는 오늘날 파리의 초상과 대도시의 외로운 두 남녀가 사랑에 빠지기까지의 과정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관객들의 공감을 끌어낸다. 세드릭 클라피쉬 감독은 SNS와 인터넷이 발달할수록 역설적으로 사람들의 외로움이나 우울, 갈등이 공공연해지고 있는 이런 시대야말로 사랑의 필요성에 대해 이야기할 때라고 말하며 영화에 담아내고자 했던 이야기를 전했다.

'썸원 썸웨어'는 각자의 사연으로 누군가와 새로운 관계를 맺는 것이 어려운 두 주인공이 예상치 못한 인연으로 서로에게 차츰 다가가는 가슴 설레는 순간을 오롯이 담아냈다.

같은 동네, 같은 고양이, 같은 음악까지 닮은 듯 다르면서 가까운 듯 먼 '썸세권' 주민 레미와 멜라니의 모습은 마지막까지 예측할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이들이 상처를 치유하는 과정에서 느끼는 다채로운 감정들로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할 것이다.

이처럼 '썸원 썸웨어'는 관객들의 연애 세포를 깨우는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