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전참시' 출연…매니저와 역대급 브로맨스
상태바
강다니엘, '전참시' 출연…매니저와 역대급 브로맨스
  • 변진희 기자
  • 승인 2020.06.04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제공
사진=MBC 제공

[변진희 기자] 강다니엘을 빵빵 터뜨리는 매니저의 정체가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공개된다.

오는 6일 방송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107회에는 대세 중의 대세 강다니엘이 출격한다. 웃음이 가득한 강다니엘의 일상이 시청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물할 전망이다.  

이날 강다니엘의 매니저는 "강다니엘이 나만 보면 웃는다"고 독특한 제보를 했다. 스스로 재미있다고 생각해 본 적이 없다는 매니저는 강다니엘이 어떤 포인트에서 웃는지 모르겠다며 의문을 제기했다.

매니저의 제보처럼 강다니엘은 매니저의 차에 탄 순간부터 웃음을 멈추지 않았다고 한다. 특히 매니저는 알아둬도 쓸데없을 것 같은 특별한 잡학 지식들로 강다니엘의 배꼽을 스틸했다는 후문. 이에 강다니엘을 빵빵 터지게 한 매니저의 잡학 지식은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이들의 웃음 케미스트리는 화보 촬영 현장에서도 이어졌다. 매니저의 말 하나, 행동 하나에 웃음보를 터뜨리는 강다니엘의 모습에 현장의 다른 스태프들은 의문을 표했다는 전언이다.

이와 함께 강다니엘은 이토록 매니저를 좋아할 수밖에 없는 특별한 이유에 대해서도 언급했다고 한다. 다른 사람들은 범접할 수 없는 강다니엘과 매니저, 둘만의 세계는 어떤 모습일까. 이를 확인할 수 있는 본 방송이 기대된다.

한편 강다니엘의 일상은 오는 6일 오후 10시 55분 방송하는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