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oment of You', GMF서 선보이는 '나의 첫 번째 페스티벌'
상태바
'The Moment of You', GMF서 선보이는 '나의 첫 번째 페스티벌'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8.14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민트페이퍼 제공
사진=민트페이퍼 제공

[조정원 기자]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0(Grand Mint Festival 2020, GMF2020)'이 올해 'The Moment of You(모멘트 오브 유)'를 새롭게 선보인다.

지난 7월 주최 측 민트페이퍼는 'The Moment of You'와 관련된 내용을 공개했다.

여기에 따르면 'The Moment of You'는 '나의 첫 번째 페스티벌, 당신의 가장 빛나는 순간'을 조명하는 프로그램이다. 지금껏 페스티벌에 어울리지 않는 음악 장르나 성향 때문에, 마땅한 음악 페스티벌이 없던 시절 활동했기에, 보이지 않는 편견이나 이유 때문에 지금껏 음악 페스티벌의 무대를 멀리서 동경할 수밖에 없었던 아티스트를 위한 새로운 프로그램이다.

매번 독특하면서 큰 화제를 모으는 새로운 시도를 선보인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이었기에, 이번에도 어떤 방식의 무대를 관객들에게 선보이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민트페이퍼에 따르면, 'The Moment of You' 취지에 공감해 아이돌이나 80~90년대에 주로 활동하던 아티스트 등 음악 페스티벌과는 거리가 멀었던 뮤지션들과 기획사 측에서 많은 문의와 접수가 속출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일반적인 섭외 과정과 다른 접근법의 프로그램이기에, 다양한 분야에서 이번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의 'The Moment of You'에 관심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대한민국 최고의 음악 페스티벌이라는 이름에 걸맞은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에서 기념할만한 순간을 함께한 아티스트들이 'The Moment of You' 캠페인 영상에 참여할 것으로 보인다.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과 인연이 깊은 아티스트들이 신인일 때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에 처음 출연해 메인 스테이지의 헤드라이너로 서기까지, 혹은 연주자로 처음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에 출연해 본인의 이름으로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기까지를 이야기하며 'The Moment of You'에 의미를 더한다.

한편 오는 10월 24일, 25일 양일간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0'은 두 번의 라인업 공개를 통해 페퍼톤스, 10CM, 소란, 데이브레이크, 정은지, 윤하, 정승환, 적재, 솔루션스, 박원, 딕펑스, 정세운, 홍이삭, 이민혁, 설 등 25팀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공식 티켓은 인터파크, 예스24, 위메프에서 판매 중이며, 오는 9월 3일에는 3차 라인업 발표를 앞두고 있다.

'GMF2020'과 'The Moment of You'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과 민트페이퍼의 SNS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he Moment of You' 접수는 8월 20일 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