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형사' 이엘리야, 캐릭터 싱크로율 200% 스타일링 눈길…'매력 폭발'
상태바
'모범형사' 이엘리야, 캐릭터 싱크로율 200% 스타일링 눈길…'매력 폭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8.24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블러썸스토리, JTBC스튜디오 제공
사진=블러썸스토리, JTBC스튜디오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이엘리야가 드라마 '모범형사'에서 캐릭터와 200%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24일 JTBC 월화드라마 '모범형사'(극본 최진원, 연출 조남국) 제작진은 극 중 정의와 소신을 따라 움직이는 열혈 기자 진서경 역을 맡은 이엘리야의 다양한 비즈니스 룩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엘리야는 하운드 투스 체크 패턴의 재킷과 블랙 컬러의 터틀넥을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도회적인 진서경을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이엘리야는 그레이 컬러의 아우터를 착용하는가 하면, 벌룬 소매가 포인트인 화이트 컬러의 셔츠 등 무채색 의상으로 단정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이엘리야는 진서경만의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센스 만점 기자룩을 탄생시켰다. 더불어 캐릭터의 상황과 특성에 맞게 톤 다운 아이템을 주로 활용,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였다.

이처럼 흡인력 있는 연기만큼 패션으로도 캐릭터 그 자체를 표현해낸 이엘리야의 활약이 돋보이고 있다.

이엘리야는 극 중 기자 진서경으로 분해 입체적인 연기를 펼치고 있다. 그는 정의와 소신을 지키려는 카리스마는 물론, 사건의 진실 앞에서 겪는 갈등과 충격을 디테일하게 표현해내며 호평을 얻고 있다.

이에 종영을 앞둔 '모범형사'에서 이엘리야가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모범형사'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