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슬, 8일 ‘누가 뭐래도’ OST ‘You are awesome’ 공개
상태바
안예슬, 8일 ‘누가 뭐래도’ OST ‘You are awesome’ 공개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11.06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백융희 기자] 가수 안예슬이 겨울 시즌을 겨냥한 OST 신곡으로 돌아왔다.

안예슬은 오는 8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1 일일 드라마 ‘누가 뭐래도’ OST ‘You are awesome’을 발표한다.

신곡은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의 어쿠스틱 기타 연주와 안예슬의 청초한 느낌의 목소리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었다. 제목의 ‘Awesome’ 처럼 경이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어쿠스틱 팝 장르의 곡이다.

‘I can dream about you every time / 늘 그리우니까 / 시간 지날수록 커지는 이 맘 / 졸음처럼 네가 밀려와 / 또 눈을 감게 돼 / Oh, you are awesome / 보고 있어도 늘 그리운 사람 You are’라는 표현 그대로 연인을 향한 따뜻한 사랑의 느낌을 그려냈다.

최근 몇 년간 드라마 OST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와 버저비터의 합작을 통해 완성, 드라마에 진한 감동을 더하게 됐다. 또 안예슬은 직접 작사에도 참여해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보여줬다.

‘누가 뭐래도’는 부모의 이혼과 재혼을 겪은 자녀들이 세상의 편견과 맞서, 일과 사랑 앞에 닥친 난관을 극복하며 성장해가는 이야기를 따뜻한 시선으로 그려냈다. 나혜미, 정민아, 최웅, 정헌, 도지원, 김유석, 서태화 등이 출연 라인업을 이루어 시청자 재미를 전하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2020년 한해 동안 왕성한 OST 활동을 전개해 온 안예슬이 탁월한 곡 해석력으로 완벽한 가창을 뽐냈다”며 OST 신곡에 대해 성원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