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규, 'INSIDE ME' 라이브 클립 프리뷰 공개…'독보적 감성'
상태바
김성규, 'INSIDE ME' 라이브 클립 프리뷰 공개…'독보적 감성'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2.11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인피니트 김성규가 오는 14일 컴백을 앞두고 새 앨범 전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김성규는 10일 오후 9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INSIDE ME' 라이브 클립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약 2분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에는 'INSIDE ME'에 수록된 트랙의 하이라이트 파트가 담겨 있다. 무게감 있는 EP 사운드와 기타 리프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I’m Cold'를 시작으로, 몽환적인 사운드와 그루브 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안녕(Fade)', 극단적인 다이내믹을 오가는 성규의 넓은 보컬이 돋보이는 'Room', 너드하고 귀여운 고백을 담은 'DIVIN’', 인생의 제2전환점에 서 있는 김성규의 고민과 다짐을 진솔하게 표현한 'Climax'까지 다채로운 매력의 트랙이 수록돼 있다.

특히 이번 영상은 'INSIDE ME'에 담긴 김성규만의 감성과 보컬 매력을 라이브로 접할 수 있다. 음악 장르, 콘셉트 적으로 다양한 시도를 한 앨범인 만큼 각 트랙의 매력을 온전히 보여줄 수 있도록 새로운 시도를 한 것이다. 

그뿐만 아니라 차후 각 트랙별 라이브 클립 풀버전을 차례로 공개, 장르를 아우르는 김성규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다.

'INSIDE ME'는 김성규 자신도 "기대되는 앨범"이라고 칭할 만큼 긴 공백기를 거쳐온 그의 고민과 색깔이 짙게 담겨 있는 앨범으로, 전작과는 또 다른 김성규만의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김성규의 세 번째 미니앨범 'INSIDE ME'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