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백’, 여심 훔친 남자 파트너에 시선 집중
상태바
‘미쓰백’, 여심 훔친 남자 파트너에 시선 집중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12.29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N ‘미쓰백’ 제공
사진=MBN ‘미쓰백’ 제공

[백융희 기자] ‘미쓰백’ 멤버들과 혼성 듀엣 무대를 펼칠 특별한 남자 파트너가 공개된다.

29일 오후 방송하는 MBN 예능프로그램 '미쓰백(Miss Back)'에서는 서로 다른 분위기의 혼성 듀엣곡은 물론, 멤버들과 무대를 함께 꾸밀 파트너가 베일을 벗는다.

먼저 소율과 수빈, 나다가 치열한 경쟁을 펼칠 ‘달콤’은 트리플 리듬이 담긴 R&B 팝 곡으로, 상큼한 에너지를 전한다. 이들은 각자의 개성이 담긴 노래와 랩을 선보이며, 혼성 듀엣곡을 향한 강한 의지를 불태운다. 이날 방송에서는 함께 호흡을 맞출 남자 파트너가 공개, '공기반 소리반' 목소리로 여심을 제대로 훔쳤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세라와 가영은 ‘더블 판타지’로 남녀 듀엣에 첫 도전한다. 두 사람이 뜨거운 경합을 벌일 곡은 겨울 바다를 연상시키는 발라드로, 이들의 따뜻한 목소리와 더해져 모두의 마음을 녹일 예정이라고. 특히 두 사람의 파트너는 기타와 함께 등장, “중독성이 너무 강하더라고요”라며 노래에 대한 감상을 남겨 눈길이 쏠린다.

이처럼 ‘미쓰백’ 멤버들은 혼성 듀엣곡을 통한 또 다른 조합으로 색다른 시너지를 예고하고 있다. 과연 멤버들이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될 남자 파트너는 누구일지, 이들과 또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