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스터디카페, 코로나 불황 속 서현점 명지대점 오픈 '사업 순항'
상태바
랭스터디카페, 코로나 불황 속 서현점 명지대점 오픈 '사업 순항'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1.01.25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랭스터디카페
사진제공=랭스터디카페

[김재현 기자] 최근 코로나19의 3차 재확산으로 많은 업종의 소상공인들이 타격을 입은 불황 속에서도 랭스터디카페(대표 곽철화)가 계속해서 매장 수를 늘려가고 있는 등 선방을 이어갔다.

랭스터디카페는 수많은 유사한 타 스터디카페와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콘셉트와 매장 관리 시스템을 자랑하며 일반 카페와 스터디카페의 장점을 모았다. 카공족, 샐러던트의 증가 추세에 발맞춰 고객 니즈에 맞는 탁월한 업무·학습환경 공간 제공과 다양한 시간권 그리고 음료와 디저트·브런치 등으로 방문객의 이용 편의를 높여 폭넓은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직원이 매장 내 상주하여 이용자들의 불편한 점을 해소해 주며 철저한 관리를 진행하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에 맞서 방역과 소독을 진행 중이다.

랭스터디카페는 지난 12일 서현점, 14일에 명지대점을 오픈했다. 특히 랭스터디카페는 개인 작업이 가능한 1인 또는 2인석과 2030대 학생, 직장인, 프리랜서 등 방문 고객의 연령층에 맞는 공간인 회의실, 미팅룸을 보유하고 있다.

조명과 맞춤 제작 테이블, 소파형 의자를 두어 장시간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높였고 담요, 휴대폰 충전기, 노트북 거치대, 사물함도 제공한다.

랭스터디카페 곽철화 대표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비상 상황 이외에도 재택근무를 실천하는 기업이 늘고, 프리랜서 등의 직업을 가진 사람들이 방황하고 있다”라며 “타 스터디카페처럼 공부방 같은 분위기가 아닌 대화가 가능한 조용한 콘셉트의 랭스터디카페가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제공해 주겠다”라고 전했다.

김재현 기자
김재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