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문난 님과 함께' 남진, 이용식X김수찬과 김준호 집 습격! 평온한 일상 '흔들'
상태바
'소문난 님과 함께' 남진, 이용식X김수찬과 김준호 집 습격! 평온한 일상 '흔들'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4.27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N '소문난 님과 함께' 제공
사진=MBN '소문난 님과 함께' 제공

[조정원 기자] '소문난 님과 함께'의 남진이 '뽀식이' 이용식과 '프린수찬' 김수찬과 함께 김준호의 집을 습격한다. 

오는 28일 오후 방송하는 MBN 예능 프로그램 '소문난 님과 함께'에서는 김준호의 집에 들이닥친 남진을 비롯해 '찐' 라인 소속 코미디언 이용식과 트로트 가수 김수찬이 등장, 김준호의 평온한 일상을 뒤흔들 예정이다. 

이날 김준호의 달콤한 아침잠을 깨우며 나타난 남진은 김준호의 숙취를 풀어줄 복 매운탕과 직접 집에서 가져온 밑반찬을 준비, 큰 형님다운 따스한 면모를 보인다. 

특히 남진은 "준호가 코미디언이라 밝은데 혼자 있으면 쓸쓸해 보인다"며 싱글 김준호를 향한 애정 어린 걱정을 드러낸다. 이에 자연스럽게 토크의 주제는 김준호의 이상형으로 전환, 그가 바라는 이상형에 대해 속 시원히 털어놓는다. 

김준호는 골프 마니아인 만큼 "골프를 좋아하고 함께 맥주를 즐기며 마실 수 있는 여성분이라면 좋을 것 같다"고 말해 귀를 솔깃하게 한다. 진지하게 듣고 있던 김수찬은 김준호의 이상형에 맞는 사람이 있다며 골프 여제 박세리를 추천한다.

이에 김준호는 "우리 고향 후배다"라면서 짧고 굵은 한 마디를 남겨, 그 말에 담긴 속마음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준호를 위한 남진, 이용식, 김수찬의 흥미진진한 커플 매칭 토크는 오는 28일 오후 11시에 방송하는 '소문난 님과 함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