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밀로, 구취와 세균 제거 및 시린이 케어 특화 ‘젤라 치약’ 선봬
상태바
디아밀로, 구취와 세균 제거 및 시린이 케어 특화 ‘젤라 치약’ 선봬
  • 김영준 기자
  • 승인 2024.04.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기업 뉴트리원의 자회사인 주식회사 딥런의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아밀로가 구강 건강을 맞춤형으로 케어해주는 ‘젤라 치약’ 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디아밀로

건강기능식품 기업 뉴트리원의 자회사인 주식회사 딥런의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아밀로가 구강 건강을 맞춤형으로 케어해주는 ‘젤라 치약’ 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디아밀로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젤라 치약은 구취를 케어하는 ‘민티 브레스’와 시린이를 부드럽게 관리하는 ‘마일드 리페어’로 출시됐다. 민티 브레스는 구취와 구강 세균 제거에 도움을 주는 고함량 불소치약이다. 디아밀로 관계자는 “임상 시험 결과 단 한 번의 사용으로 구취를 최대 97%까지 제거 및 주요 구강 세균 6종 감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마일드 리페어는 식약처 인증을 받은 시린이 기능성 치약으로 치아 표면을 보호해 찌릿한 시린이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고 덧붙였다. 

2종 모두 동물성 원료 및 동물 유래 성분을 제외한 비건 인증 제품으로 독일 더마테스트의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코코넛 유래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적용해 텁텁함과 입 마름 현상을 유발하지 않는 특징이 있다. 디아밀로 젤라치약은 갤러리아 등 백화점을 비롯해 온라인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디아밀로 관계자는 “아침과 저녁의 컨디션에 따라, 혹은 가족 구성원 각각의 요구에 따라 치약을 기능별로 골라 사용할 수 있도록 2종으로 구성해 맞춤형 구강 케어를 제공하고자 했다”며 “구강 건강을 시작으로 이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총체적으로 케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확장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영준 마켓뉴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