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치킨, 내 취향대로 매운맛 고르는 ‘핫현미바삭’ 신메뉴 출시
상태바
바른치킨, 내 취향대로 매운맛 고르는 ‘핫현미바삭’ 신메뉴 출시
  • 김영준 기자
  • 승인 2024.04.12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킨 브랜드 바른치킨이 매콤한 맛을 총 3단계로 고를 수 있는 신메뉴 ‘핫현미바삭’ 치킨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사진=바른치킨

치킨 브랜드 바른치킨이 매콤한 맛을 총 3단계로 고를 수 있는 신메뉴 ‘핫현미바삭’ 치킨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바른치킨에 따르면, 핫현미바삭 치킨은 매콤한 마리네이드를 더해 바삭함과 고소함, 매콤한 맛과 풍미까지 더한 신메뉴 치킨이. 또 매콤한 맛을 내는 고춧가루와 후추, 로즈메리, 오레가노 등 다양한 향신료는 독자적인 비법을 통해 제작됐다. 

바른치킨 관계자는 “순살과 윙봉이 추가가 가능한 핫현미바삭 치킨 신메뉴는 주문 시 매콤한 맛을 3단계로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운맛을 즐기는 초보자부터 마니아까지 기호에 맞게 주문할 수 있어 편리함을 더 했다”고 설명했다.

핫현미바삭 치킨은 100% 국내산 계육으로 만들어지고 바른치킨만의 독자기술인 ‘3C공법’과 이 적용됐다. 또 깨끗한 새기름에 58마리만 튀겨내는 ‘58치킨실번제’를 도입했다. 

바른치킨 식문화연구소 R&D팀은 “이번 핫현미바삭 신메뉴는 바른치킨의 인기메뉴인 현미바삭에 매콤한 마리네이드를 더해 바삭함, 고소함, 매콤함까지 곁들인 치킨”이라며 “신메뉴는 첫입부터 마지막 입까지 느끼하지 않고 깔끔한 맛을 선사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김영준 마켓뉴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