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썬키스트와 컬래버레이션…전속 모델 계약 체결
상태바
박해진, 썬키스트와 컬래버레이션…전속 모델 계약 체결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2.22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박해진이 120여년 역사의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의 파격 변신에 가장 어울리는 우아미와 상큼함을 가진 배우의 품격 보여준다.

박해진은 최근 ㈜사나바의 썬키스트 주력 메뉴인 과일 in 주스, 과일 컵 젤리의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사바나는 120년의 탄탄한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썬키스트의 과채 가공품 라이선스를 보유한 ㈜에프비홀딩스와 썬키스트의 온라인 유통 독점 판매 계약을 맺은 기업으로 썬키스트와 ㈜사바나는 이견 없이 모델로 박해진을 선택하며 썬키스트의 새로운 변화를 가져올 예정이다.

또한, 박해진과 썬키스트는 대중들의 기호에 맞게 차세대 '프리미엄 과일 푸드'의 특별한 신제품을 전 세계에 선보일 예정으로, 탄탄하게 120년을 사랑받은 썬키스트와 출연작마다 화제성 1위를 놓친 적 없는 박해진의 만남에 이유 있는 기대감을 높였다.

5월 중 출시 예정인 신제품은 박해진이 상품 개발에 직접 참여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나바는 박해진&썬키스트 과일 컵의 형식을 유지하며 선보이는 프리미엄 과일 푸드 과일 in 주스, 과일 컵 젤리, 과채 퓨레 등 썬키스트 프리미엄 과채 가공제품들의 새로운 변화를 2021년 3월부터 가져올 계획이다.

㈜사바나는 박해진을 모델로 선택한 이유에 대해 "강인함과 부드러움을 모두 갖춘 세련된 이미지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출연한 드라마 다수가 해외 판권 수출을 통해 인기를 끌어 전 세계 한류스타로 등극한 점과 13년간 한국을 포함 각 나라에 공익을 위해 노력하여 배우의 품격을 갖춘 박해진의 이미지를 고려해 썬키스트 과일 인 주스, 과일 컵 젤리 새 모델로 발탁했고 썬키스트 본사도 박해진의 합류에 기대감을 표했다"고 말했다.

과일 컵 젤리와 과일 in 주스는 3월 중 라이브 채널을 통해 국내외로 판매 예정으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비타민 젤리, 티 젤리 컵도 지속해서 출시 예정이다.

한편 박해진은 차기작 준비와 함께 매주 평일 오후 10시 네이버 오디오클립 시즌3로 국민의 지친 마음을 위로하며, 네이버 오디오클립 인기 랭킹 1위를 달리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