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시크, ‘손담비 미쳤어 아이라이너’ 론칭 40여 일 만에 10만 개 판매 돌파
상태바
컨시크, ‘손담비 미쳤어 아이라이너’ 론칭 40여 일 만에 10만 개 판매 돌파
  • 김선형
  • 승인 2019.07.05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모던클래식과 유니크의 믹스매치, 실용적이고 프로페셔널한 메이크업을 제안하는 브랜드 컨시크의 ‘올데이핏 아이라이너’가 출시 40여일 만에 1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컨시크 ‘올데이핏 아이라이너’는 일명 ‘손담비 아이라이너’, ‘안번지는 아이라이너’ 등으로 유명세를 타며 지난 5월 홈앤쇼핑 첫 론칭 이후 꾸준히 준비 수량 마감, 매진 등을 기록한 제품이다.

인체공학적 디자인 패키지로 누구나 손쉽게 매력적인 눈매를 연출할 수 있으며, 눈 밑 번짐 방지, 35시간 지속력 테스트, 5중 프루프 임상 완료(1호 블랙 제품에 한함) 등 검증된 제품력을 갖추고 있다.

컨시크 담당자는 “올 여름 바캉스 시즌이 시작되면서 물과 땀에도 지워지지 않는 ‘컨시크 올데이핏 아이라이너’에 대한 관심이 급증한 것 같다.” 며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력과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라고 했다.

한편, 컨시크는 오는 7월 6일(토) 더욱더 알찬 구성으로 홈앤쇼핑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데이핏 아이라이너 블랙핑크 4개+블랙실버에디션 2개+마스크가1개+브로우1개+립1개+미니숄더백 1종> 패키지로 판매 예정이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