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현주, 박보람 신곡 '못하겠어' MV 주인공 참여…독보적 분위기 '시선 집중'
상태바
임현주, 박보람 신곡 '못하겠어' MV 주인공 참여…독보적 분위기 '시선 집중'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3.10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화이브라더스코리아 제공
사진=화이브라더스코리아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배우 임현주가 독보적인 분위기로 박보람의 새 디지털 싱글 '못하겠어' 뮤직비디오를 꾸몄다.

10일 박보람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측은 "박보람의 새 디지털 싱글 '못하겠어' 뮤직비디오에 임현주가 출연해 그만의 특별한 분위기로 뮤직비디오 완성도를 높였다"고 전했다.

이날 공개된 '못하겠어' 뮤직비디오 스틸 속 임현주는 어딘가 모르게 허전한 눈빛으로 허공을 응시하고 있다. 슬픔이 가득 담긴 눈빛 속에는 말할 수 없는 복잡한 심경이 고스란히 느껴져 과연 무슨 상황에 놓인 건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스틸에서 임현주는 다리를 꼭 끌어안고 물밀 듯이 엄습하는 쓸쓸한 감정을 꾹 참아내고 있다.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애틋한 감정이 드러나는 임현주의 표정은 보는 이들의 감정까지 요동치게 한다.

사진=화이브라더스코리아 제공
사진=화이브라더스코리아 제공

이렇게 독보적인 분위기 여신 임현주와 믿고 듣는 음색 박보람이 만나 어떤 시너지를 이뤄냈을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임현주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웹드라마 '우웅우웅2'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얻은 바 있다. 더불어 신예 류성록이 뮤직비디오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다. 류성록은 영화 '애틀란틱 시티', 드라마 '달리는 조사관', ‘아무도 모른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입증 받은 기대주로 두 사람의 연기 호흡은 어떨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박보람의 새 디지털 싱글 '못하겠어'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