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상근, 첫 미니앨범 ‘한 걸음 : 흔적’ 전곡 리릭 이미지 공개
상태바
전상근, 첫 미니앨범 ‘한 걸음 : 흔적’ 전곡 리릭 이미지 공개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6.02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식회사 셀러빗 제공
사진=주식회사 셀러빗 제공

[백융희 기자] 가수 전상근이 새 앨범 리릭 이미지를 공개했다.

전상근은 지난 29일부터 31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첫 미니앨범 ‘한 걸음 : 흔적’의 전곡 리릭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게재했다.

전상근이 첫 번째로 공개한 타이틀곡 ‘사랑은 지날수록 더욱 선명하게 남아’에는 ‘사랑은 지날수록 더욱 선명하게 남아 / 우리의 감정이 모자라서 그랬었나 봐 / 아름다웠던 우리가 그리운데’라는 애틋한 가사가 담겼고, 이어 공개한 수록곡 ‘기대’에는 ‘내게 와서 기대 / 나의 품에 기대 / 잠시 눈을 감아도 좋아’라는 따뜻한 느낌을 담아 궁금증을 자극했다.

세 번째 수록곡 ‘너에게’에는 ‘너에게 어떤 사람이였는지 / 너와 내가 이루지 못한 슬픔에 / 사랑은 반대로만 가는 걸 난 알게 되었어’라는 가사가, 또 다른 수록곡 ‘오늘 해야 할 일’에서는 ‘나 오늘 해야 할 일 / 타인이 돼 주는 일 / 너랑 더 멀어지기’ 등의 이별 감성을 자극하는 가사가 담겨 시선을 모았다.

이 외에도 사랑에 빠진 남자의 마음을 우주에 비유한 가사를 담은 ‘My Universe(마이 유니버스)’, 연인을 잊기 위해 조용히 해 달라고 하는 가사가 포인트인 ‘조용히 해주세요’를 공개해 완성도 높은 앨범을 예고했다.

한편 전상근의 첫 미니앨범 ‘한 걸음 : 흔적’은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