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루기획, 9인조 신예 보이그룹 팀명 GHOST9 확정! 본격 데뷔 신호탄(공식)
상태바
마루기획, 9인조 신예 보이그룹 팀명 GHOST9 확정! 본격 데뷔 신호탄(공식)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9.01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마루기획 제공
사진=마루기획 제공

[조정원 기자] 소속사 마루기획이 9인조 신예 보이그룹을 선보인다. 

마루기획 측은 1일 0시 GHOST9(고스트나인) 공식 SNS 계정을 오픈, 그룹의 로고 모션 영상을 첫 공개 하며 본격적인 데뷔 신호탄을 쐈다.

공개된 영상에는 어두운 방 안, 꺼져있던 텔레비전이 켜지면서 경고 문구가 나타난다. 이어 경고 메시지를 할퀴는 발톱 자국과 함께 'GHOST9'의 로고 위로 유령 캐릭터가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GHOST9은 마루기획이 야심 차게 내놓은 9인조 신예 보이그룹으로, 모험심이 강한 9명의 소년이 전 세계의 친구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고 있다.

사진=마루기획 제공
사진=마루기획 제공

평균 나이 18세의 GHOST9 멤버들은 3년이란 연습생 생활을 통해 체계적인 시스템 속에서 집중적인 트레이닝을 받았으며, 비주얼은 물론 보컬과 랩, 퍼포먼스 등 다양한 재능을 갖춘 최정예로 구성됐다.

특히 Mnet '프로듀스X101'에서 활약한 후, 틴틴으로 프리 유닛 데뷔를 했던 이우진, 이진우, 이태승을 포함해 가수 박지훈, 틴틴 앨범 작업에 참여했던 실력파 멤버와 4개 국어에 능통한 멤버 등이 포진된 만큼 글로벌 K팝 아이돌로서의 무한한 성장을 기대하게 한다.

그뿐만 아니라 GHOST9은 데뷔에 앞서 마루기획 공식 유튜브 채널 내 신인들의 콘텐츠를 소개하는 '마루키(MAROOkie)'를 통해 커버 댄스 영상을 공개해 벌써부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GHOST9은 9월 정식 데뷔를 목표로 막바지 준비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