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갬성캠핑' 곽시양, 수준급 요리 실력 공개…"결혼 잘하고 싶어"
상태바
'갬성캠핑' 곽시양, 수준급 요리 실력 공개…"결혼 잘하고 싶어"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2.11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갬성캠핑' 제공
사진=JTBC '갬성캠핑'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곽시양이 뛰어난 요리 실력을 선보여 '갬성캠핑' 멤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11일 오후 방송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갬성캠핑'에는 새로운 캠핑 친구로 배우 곽시양이 출연했다.

'갬성캠핑'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여자 연예인 안영미, 박나래, 박소담, 솔라, 손나은이 캠핑카를 타고 국내의 이국적인 명소로 떠나는 '본격 콘셉추얼 캠핑 예능'이다.
 
곽시양은 남성미 넘치는 비주얼과 달리 4명의 친누나 밑에서 갖은 심부름을 하고 "많이 맞고 자랐다"며 반전 과거를 밝혔다. 그는 누나들의 거친 교육 덕분에 다섯 여자 멤버들에게 금방 적응하며 서글서글한 매력으로 친남매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특히 곽시양은 수준급 요리 실력을 공개해 멤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그는 "과거 드라마에서 셰프 역할을 맡아 실제로 요리를 배웠다"고 말하며 화려한 칼질 실력까지 뽐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의 범상치 않은 요리 실력에 박나래는 "여자에게 마지막으로 요리해 준 적이 언제냐?"며 질문을 던졌고, 이에 곽시양은 "좋아하던 친구에게 갈비찜을 해줬다"고 답했다. 이어 "나는 정말 결혼 잘할 거야"라고 결혼 포부까지 밝혔다.
 
곽시양과 다섯 멤버는 새로운 삼척의 정박지를 찾아 진솔한 추억 갬성 토크를 펼친다. 특히 박소담은 아련한 첫사랑의 추억을 떠올리며 이야기를 시작했지만, 끝에는 "날 4번이나 차더니"라며 분노한 모습을 보여 현장을 폭소케 했다는 전언이다. 과연 박소담을 4번이나 거절한 첫사랑의 정체는 누구일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곽시양의 수준급 요리 실력과 다섯 여자 멤버들과의 케미 넘치는 추억 갬성 캠핑은, 오늘(11일) 오후 9시에 방송하는 '갬성캠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