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박한 정리' 박나래, 서러운 싱글 라이프로 웃픈 웃음 선사
상태바
'신박한 정리' 박나래, 서러운 싱글 라이프로 웃픈 웃음 선사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2.15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신박한 정리' 방송 캡처
사진=tvN '신박한 정리' 방송 캡처

[조정원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장영란-한창 부부의 애정행각에 부러움을 드러냈다.

박나래는 지난 14일 오후 방송한 tvN '신박한 정리'에서 신애라, 윤균상과 함께 방송인 장영란-한창 부부의 집을 찾았다.

오프닝에서 박나래는 "딱 둘러봐도 집이 너무 정리가 잘 돼 있다. 저희가 할 일이 없을 것 같다"며 기뻐했다. 하지만 매니저의 제보로 급조된 깔끔함인 게 밝혀졌고, 이에 이번 주에도 폭망의 기운을 느낀 박나래는 "아동 전집을 사며 받았다"는 사은품 책장과 소파에 "놓을 곳이 없으면 안 받으시면 안 되느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른바 '썩어있는 공간'이라 불리는 아이들 방에 들어선 박나래는 핑크 벽지와 엄청난 동화책에 "엄마의 로망 덩어리"라며, "서점에 가면 아이들 교구 팔고 서적 파는 곳 같다. 아이들을 홀리는 곳이다"라고 평가했다. 또한 "그런데 아이들이 좋아하지 않는다"는 말에 "내가 원하는 인테리어가 같이 사는 사람에겐 폭력이 될 수 있다"는 솔루션으로 박수받았다.

본격적인 비움이 시작되자 "두 분이 물건 많이 가져와야 한다. 안 그러면 저희가 엄한 물건을 많이 가져올 것"이라고 경고한 박나래는 장영란-한창 부부의 연애편지를 발견하고는 낭독을 시작했다. 하지만 "발가락의 먼지까지 사랑한다" 등 꿀 떨어지는 글귀에 항복을 선언했다.

결국 박나래는 신박한 정리 이후 변화된 공간에서도 애정행각을 펼치고, 선물을 주고받는 두 사람에게 "계속 마음속으로 '부럽다'는 생각이 들었다. 처음엔 장영란 언니가 시집 잘 갔다고 생각했는데, 영란 언니가 참 멋있다. 멋진 여자 옆에 멋진 남자가 있다"며 부러워했다.

이처럼 박나래는 촌철살인의 정리 철학과 함께 애드리브를 선사하는가 하면,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보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장영란-한창 부부의 애정 표현에 부러워하는 모습으로 화요일 밤 안방극장을 행복한 웃음으로 가득 채웠다.

한편 박나래는 '신박한 정리'를 비롯해 MBC '구해줘! 홈즈' '나 혼자 산다' tvN '코미디빅리그' '도레미마켓'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