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이로운 소문' 김세정, 新 인생 캐릭터 탄생! 원작 넘는 사이다 매력 발산
상태바
'경이로운 소문' 김세정, 新 인생 캐릭터 탄생! 원작 넘는 사이다 매력 발산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2.14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OCN '경이로운 소문' 방송 캡처
사진=OCN '경이로운 소문' 방송 캡처

[조정원 기자]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의 김세정이 인생 캐릭터를 경신했다.

'경이로운 소문'은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국숫집 직원으로 위장해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하고 땀내나는 악귀 타파 히어로물이다. 김세정은 극 중 카운터계의 인간 레이더 도하나 역으로 활약하고 있다.

지난주 방송한 OCN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에서는 숨겨왔던 도하나(김세정 분)의 과거 이야기가 조금씩 베일을 벗었다.

그뿐만 아니라 지우고 싶었던 과거를 되찾는 소문(조병규 분)을 돕기 위해 소문의 기억으로 들어간 도하나의 모습이 그려지며 극을 흥미진진하게 만들었다. 특히 기억 속에 악귀 지청신(이홍내 분)이 등장, 도하나가 충격에 빠지는 장면이 엔딩을 장식하며 다음 전개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이처럼 김세정은 '경이로운 소문' 속 도하나 특유의 무뚝뚝한 말투와 차가운 눈빛 뒤 따뜻한 인간미, 사이다 액션으로 첫 등장부터 강렬한 존재감을 입증했다. 특히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도하나를 완벽하게 구현, 인생 캐릭터를 경신했다는 호평을 받으며 매회 맹활약하고 있다.

한편 '경이로운 소문'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