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신보 '24' PART 2 웰메이드 음반 예고…전곡 작사·작곡 참여
상태바
정세운, 신보 '24' PART 2 웰메이드 음반 예고…전곡 작사·작곡 참여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1.05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가수 정세운이 신보 '24' PART 2로 웰메이드 음반을 예고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4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정세운의 첫 번째 정규앨범 '24' PART 2의 전곡 하이라이트 음원이 포함된 앨범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타이틀곡 'In the Dark(인 더 다크)'를 비롯해 ':m (Mind)', 'Fine(파인)', "DoDoDo(두 두 두)', '숨은 그림 찾기', 'Be a fool(비 어 풀)'까지 총 6개 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과 미공개 포토가 담겨 있다.

미공개 포토에서 정세운은 몽환적인 매력부터 신비로운 분위기와 세련된 무드까지 소화하며 다채로운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켰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타이틀곡 'In the Dark'는 희망이 보이지 않지만 포기하지 않고 빛을 향해 달려가는 순간을 자신 있게 표현했으며, 파워풀한 어쿠스틱 기타 리프 사운드와 그루비한 리듬이 돋보이는 팝 곡이다.

이외에도 감각적인 팝 스타일의 수록곡 ':m (Mind)'와 중독성 있는 훅 멜로디가 돋보이는 'Fine', 편안한 레트로 재즈팝곡 'DoDoDo', 낭만적이면서도 로맨틱한 칠 스타일의 팝곡 '숨은 그림 찾기', 재즈 피아노 선율과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진 담백한 분위기의 'Be a fool' 등이 더욱 깊이를 더한 정세운의 음악적 성장을 느끼게 한다.

정세운은 첫 정규앨범 '24' PART 2에 지금 이 순간의 자신이 들려줄 수 있는 감성을 담은 것은 물론, 직접 전곡의 작사·작곡에 참여하고 프로듀싱을 도맡으며 자신의 색깔을 극대화했다. '24' PART 1에 이어 이번 신보를 통해 정세운이 보여줄 독보적인 감성에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한편 정세운의 첫 정규앨범 '24' PART 2는 오는 6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