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인아, ‘런닝맨’ 두 번째 게스트 출연…”너무나 즐거운 촬영” 기대만발 인증샷 공개
상태바
설인아, ‘런닝맨’ 두 번째 게스트 출연…”너무나 즐거운 촬영” 기대만발 인증샷 공개
  • 연예뉴스
  • 승인 2018.11.16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설인아가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의 두 번째 출연을 예고했다.

설인아는 지난 15일 자신의 SNS에 “다시 인아를 불러 준 런닝맨! 이번에도 너무나 즐거운 촬영이었습니다 이번 주 일요일‼ 꼭 본방사수 해 주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설인아는 한 손에는 ‘런닝맨’ 이름표를, 한 손으로는 손가락 하트를 그리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관심을 집중시켰다.

설인아의 ‘런닝맨’ 출연은 이번이 두 번째다. 지난 2월 런닝맨에 출연한 설인아는 개인기로 태권도와 주짓수를 선보이며 큰 웃음을 자아냈고, 섹시 댄스부터 브레이크 댄스까지 섭렵하는 등 맹활약을 펼치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사랑스런 미모와는 상반되는 친근함과 털털한 매력으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한껏 매력을 발산했던 설인아가 다시 한 번 방문한 ‘런닝맨’에서는 어떠한 반전 매력을 다시금 선사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설인아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KBS1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에서 여주인공 강하늬 역을 맡아 성공적인 첫 주연 신고식을 치렀으며, 각종 시상식과 예능 등을 통해 연말까지 종횡무진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설인아의 예능 활약에 기대가 높아지는 SBS '런닝맨‘은 오는 18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