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퀴즈:리부트’ 김재원, ‘다정함-멍뭉美’ 공존하는 치명 반전매력
상태바
‘신의 퀴즈:리부트’ 김재원, ‘다정함-멍뭉美’ 공존하는 치명 반전매력
  • 연예뉴스
  • 승인 2018.12.20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CN 수목 오리지널 ‘신의 퀴즈:리부트’ 김재원의 스틸 컷이 공개돼 화제다. 다정함부터 멍뭉미까지 극과는 상반된 반전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

​20일 오전 김재원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신의 퀴즈:리부트’ 촬영에 한창인 김재원의 스틸 컷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재원은 방송과는 사뭇 다른 여러가지 반전모습을 보이고 있다. 극중 상필(김재원 분)의 든든한 조력자로 활약하고 있는 태준(곽민호 분)과 꿀이 뚝뚝 떨어지는 다정한 눈빛을 주고받는가 하면, 환한 얼굴로 카메라를 바라봐 둘도 없는 남남케미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긴장감이 감돌던 장면의 촬영에서도 카메라만 꺼지면 환한 미소를 지어내는 것은 물론, 특유의 동글동글한 눈매와 살짝 올라간 입꼬리로 대형견 같은 멍뭉미를 발산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이에 네티즌들은 “내가 알고 있는 김재원 배우 얼굴이다!”, “어쩜 저런 얼굴에서 그렇게 섬뜩한 연기가 나오지? 놀랍다”, “태준이랑 둘 케미 너무 보기 좋아요~”, “역시 살인미소! 웃는 게 너무 예뻐” 등 다양한 반응을 보냈다.

한편, 김재원이 치명적인 반전매력 스틸 사진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OCN 수목 오리지널 ‘신의 퀴즈:리부트’는 매주 수, 목 밤 11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