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성 있는 상큼함’ 김은비(EB), '최고의 치킨' OST 'Sweet Stranger' 2일 발매
상태바
‘중독성 있는 상큼함’ 김은비(EB), '최고의 치킨' OST 'Sweet Stranger' 2일 발매
  • 연예뉴스
  • 승인 2019.01.02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예 싱어송라이터 김은비(EB)가 드라맥스, MBN, 일본 TBS에서 동시 방영되는 수목 드라마 '최고의 치킨' OST 첫 번째 주자로 합류한다.

아이오아이(I.O.I) 출신 김소혜와 웹드라마 '피어나',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를 통해 얼굴을 비춘 박선호, MBN드라마 설렘주의보, '연애의 참견 시즌 2'에 출연한 모델 겸 배우 주우재 주연의 '최고의 치킨' OST Part1 'Sweet Stranger'가 2일 6시 발매한다.

첫 번째 OST 'Sweet Stranger'는 통통 튀는 피아노 반주 위에 중독성 있는 신디사이저 루프로 상큼함을 더하고 김은비(EB) 특유의 알앤비, 소울풀한 음색이 더해진 곡이다.

이 곡은 포레스트 미디어의 대표 작곡가로 KBS '러블리 호러블리', SBS '사랑의 온도', tvN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SBS '주군의 태양', KBS '꽃보다 남자' 등 로맨틱 드라마의 음악을 담당한 'OST 거장' 오준성 음악감독이 작곡을 맡았다.

특히 이번 OST는 첫 방송을 앞두고 선공개 되는 만큼 김소혜, 박선호, 주우재가 선보일 드라마의 재미와 감동에 기대감을 더할 예정이다.

'최고의 치킨' OST 제작사 포레스트 미디어 측은 "젊은 청춘들의 치킨과 열정, 사랑을 그린 드라마 '최고의 치킨'의 감성을 극대화할 테마송을 순차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라며 향후 공개될 OST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최고의 치킨'은 어렸을 때부터 치킨집 사장이 꿈이던 박최고(박선호 분)와 웹툰 작가 지망생 서보아(김소혜 분), 한때는 촉망받던 요리사였지만 지금은 노숙자 신세가 된 앤드류 강(주우재 분)의 도전에 대한 열정과 청춘, 사랑을 담은 드라마이다.

한편 '최고의 치킨' OST Part1 'Sweet Stranger'는 첫 방송을 앞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