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日 골드디스크 대상 3관왕 차지 "끊임없이 도전하고 성장할 것"
상태바
트와이스, 日 골드디스크 대상 3관왕 차지 "끊임없이 도전하고 성장할 것"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2.27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제34회 일본 골드디스크 대상에서 3관왕을 차지하는 눈부신 성과를 이룩했다.

27일 일본 골드디스크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수상내역을 발표했다. 트와이스는 아시아 부문의 '베스트3 앨범'(BEST 3 ALBUM), '올해의 앨범'(ALBUM OF THE YEAR) 상을 받았다.

지난해 3월 현지에서 발매한 '해시태그 트와이스2(#TWICE2)'와 같은 해 11월 발표한 '앤드 트와이스(&TWICE') 두 장의 음반이 나란히 '베스트3 앨범'에 이름을 올렸다.

트와이스는 '베스트3 앨범'에 아시아 부문이 신설된 2012년 이후 최초로 3년 연속 수상이라는 진기록까지 쌓으며 'K팝 대표 걸그룹'다운 위엄을 뽐냈다.

2018년과 2019년 각각 데뷔 앨범 '해시태그 트와이스)', 정규 1집 'BDZ'로 '베스트3 앨범' 아시아 부문 수상의 기쁨을 누리며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해시태그 트와이스2'는 '올해의 앨범' 아시아 부문에도 선정돼, 이로써 트와이스는 일본 골드디스크 대상에서 총 3개의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트와이스는 "한층 성장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담은 두 음반으로 영예로운 상을 받게 돼 영광이다. 언제나 많은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계속해서 도전하고 성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처럼 트와이스는 골드디스크 3관왕을 차지하며 최정상의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한편 일본 골드디스크 대상은 1986년 일본 레코드 협회가 주최해 1년간의 음반 판매량과 음원 다운로드 수 등을 토대로 상을 수여하는 시상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