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 기상천외 차력쇼 예고 '바바바 브라더스'…특급 챌린지 진행
상태바
'개그콘서트', 기상천외 차력쇼 예고 '바바바 브라더스'…특급 챌린지 진행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3.20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개그콘서트' 제공
사진=KBS2 '개그콘서트' 제공

[조정원 연예부 기자] '개그콘서트'의 바바바 브라더스가 전에 없던 놀라운 쇼를 선보인다.

오는 21일 오후 방송하는 KBS2 '개그콘서트'에서는 개그맨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만든 영상제 '토요극장'이 개봉, 개그부터 영상 제작까지 다재다능한 개그맨들의 끼가 공개된다.

특히 개그 역사에 남을 명작들 사이에서 '바바바 브라더스'는 상상 그 이상의 도전을 펼친다. 이들은 몸을 아끼지 않는 열정으로 '뼈그맨'의 저력을 보여준다.

박준형, 서남용, 김수영으로 구성된 '바바바 브라더스'는 손소독제 1천 개 기부를 건 기상천외 '머리카락 차력쇼'를 선보인다. '뒤태 미인' 서남용의 휘날리는 긴 머리카락으로 대리석 격파, 팽이 돌리기 등 전무후무한 4가지 '차력 챌린지'를 진행한다.

아무도 상상할 수 없던 기발하고 엉뚱한 도전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저격하며, 매 챌린지마다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과연 '바바바 차력단'은 모든 챌린지를 성공할 수 있을지, 파란만장한 기부 도전기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또한 서남용은 10년 동안 기른 머리카락을 자른 적이 있다고 해 동료 개그맨들을 놀라게 했다. 이에 트레이드마크인 긴 머리를 자르게 된 훈훈한 이웃사랑의 사연이 밝혀질 예정이라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이밖에도 동료 개그맨들 사이에서 '바바바 차력단'의 정체를 둘러싼 의혹이 불거졌다고 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들의 진짜 정체는 무엇일지, 숨겨진 진실은 오는 21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하는 '개그콘서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