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상, 8일 새 앨범 ‘The Edge’ 발표…‘Nostalgia’로 본격 활동
상태바
하현상, 8일 새 앨범 ‘The Edge’ 발표…‘Nostalgia’로 본격 활동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6.08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원펙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원펙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미성의 소년’ 가수 하현상의 신곡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하현상은 8일 낮 12시 두번째 EP ‘The Edge’를 발매했다.

앞서 하현상은 트랙리스트를 비롯해 티저 이미지, 녹음실 현장 연상 등을 연달아 공개하며 컴백 활동 시동을 걸었다. 특히 JTBC ‘슈퍼밴드’, 호피홀라 활동에서 보여주던 모습과 비교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비주얼, 음악 스타일을 선보여 더욱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현상의 새 솔로 EP ‘The Edge’는 소년 혹은 청년으로서의 하현상과 아티스트로서의 하현상의 모호한 경계 속의 성장을 담아낸 작품이다. 그는 이번 앨범을 통해 기존에 시도하지 않았던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고, 자신만의 뛰어난 음색을 드러낼 예정이다.

그간 호피폴라 및 다양한 드라마 OST를 통해 특유의 섬세한 미성으로 극찬받았던 하현상은 이번 신곡에서도 자신만의 음악적 스타일과 정체성을 여과없이 표현했다. 특히 하현상은 보컬 뿐 아니라 전 트랙 전곡 작사, 작곡자로 참여하며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능력을 입증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타이틀곡은 ‘Nostalgia’(Feat.Rohann)로, 이 곡은 지난 시절을 추억하는 내용을 담은 일렉트로닉 팝이다. 최근 가장 핫한 래퍼로 평가받는 이로한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하현상과 특별한 케미를 이뤘다. 앞으로 하현상은 각종 음악 프로그램 등에 출연해 ‘Nostalgia’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하현상 2ND EP ‘The Edge’는 현재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 중이며, 8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