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아, ‘위험한 약속’ OST ‘그댈 사랑하지 못할 운명 같아요’ 발표
상태바
리디아, ‘위험한 약속’ OST ‘그댈 사랑하지 못할 운명 같아요’ 발표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6.08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백융희 기자] 가수 리디아(Lydia)가 OST를 통해 감동의 선율을 전했다.

리디아는 8일 정오 KBS2 일일 드라마 ‘위험한 약속’ OST ‘그댈 사랑하지 못할 운명 같아요’를 공개했다.

신곡은 ‘그댈 사랑하지 못할 운명 같아요 / 그댈 아프게 만한 나란걸 알기에 / 부족한 내 모습 이제는 모두 잊어요 / 그대 행복하기만 바라고 있어 사랑했기에’라는 후렴구 노랫말처럼 이루지 못한 사랑에 가슴 아파하는 연인에 대한 위로를 담고 있다.

정말 좋은 사람이었던 연인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진심어린 행복을 기원하는 여주인공의 심경을 담아 리디아의 부드럽고 섬세한 보이스로 표현했다. 슬픈 멜로디로 사랑의 아픔을 그리며 듣는 심금을 울리는 이 노래는 수많은 드라마 OST를 만든 작곡가 필승불패, 1L2L이 합작해 완성했다.

2010년 싱글 ‘여자의 청혼’을 발표하며 가요계 데뷔한 리디아는 꾸준하게 자신의 음원을 발표해오며 OST 가창 작업에도 열정을 보여 왔다. 데뷔 10주년이 되는 2020년 현재에도 꾸준하게 음악 활동을 펼치며 최근 신곡 발라드 ‘나 하루에도 몇 번씩’을 발표해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드라마 ‘위험한 약속’은 불의에 맞서다 벼랑 끝에 몰린 한 소녀 차은동(박하나 분)과 그녀와의 약속을 저버리고 자신의 가족을 살린 남자 강태인(고세원 분)이 7년 뒤 다시 만나 벌이는 치열한 감성 멜로 복수극이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발표곡마다 애잔한 감성의 발라드로 팬층을 확보한 리디아가 애절한 사랑의 아픔을 표현한 수록곡으로 드라마 전개의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