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시아 X 언타이틀즈, 힙한 ‘MUSIC 콜라보레이션’ 곡 발표
상태바
언리시아 X 언타이틀즈, 힙한 ‘MUSIC 콜라보레이션’ 곡 발표
  • 최종민 기자
  • 승인 2020.07.10 0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언리시아
사진제공=언리시아

[최종민 기자] 국내 최초 비건 글리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언리시아(UNLEASHIA)’가 천재적인 중학생 힙합 프로듀서로 화제가 된 ‘언타이틀즈(UNTITLEDS)’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한 곡을 발표했다.

이번 곡은 언리시아의 핵심 가치인 ‘해방’, ‘유토피아’ 등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으며, 비트에서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스타일과 이상향의 세계가 연상되는 등 브랜드만의 감성이 뚜렷하게 드러난다.

언리시아는 MZ 세대에게 가장 핫한 ‘틱톡’에서도 두각을 보이고 있으며, 특유의 힙한 감성과 재미있는 활동들로 소비자들과 꾸준히 소통해오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이번 작업물은 최근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 ‘언타이틀즈’의 개성 있고 힙한 10대 감성과 잘 어우러져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언타이틀즈’는 최근 딩고 프리스타일 다모임 프로젝트 편에 출연해 화제가 된 천재 중학생 신분의 2인 힙합 프로듀서로, 이들은 다모임 멤버들과 인연이 되어 다모임 콘서트에도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염따의 ‘아만다’라는 곡을 프로듀싱해 차트에 진입하는 등 천재적인 프로듀싱 실력으로 주목을 받았다.

이번 신곡은 언리시아 공식 홈페이지 BGM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언타이틀즈 사운드 클라우드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곡 초반부에는 AOMG 사이먼 도미닉(쌈디)이 직접 녹음한 시그니처 사운드도 들을 수 있으며, 해당 앨범에는 하이라이트레코즈의 수장 팔로알토와 작업한 곡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라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언리시아는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동물실험을 반대하는 비건&크루얼티 프리 코스메틱 브랜드로, 최근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대만, 미국, 아랍 등 국가에 진출한 이후 단순한 뷰티 브랜드가 아닌 음악과 문화 등 새로운 영역에서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