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스테파니 미초바,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사 스피커와 전속계약 체결
상태바
[공식] 스테파니 미초바,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사 스피커와 전속계약 체결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7.13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PEEKER 제공
사진=SPEEKER 제공

[백융희 기자] 모델 겸 포토그래퍼이자 디렉터로 활동 중인 스테파니 미초바가 스피커(SPEEKER)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 스피커 측은 13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스테파니 미초바와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의 작업 스펙트럼은 자유롭고 방대하다. 무엇에 얽매이지 않고 사랑과 일 모두에 열정 넘치고 당찬 스테파니 미초바의 국내 활동에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스테파니 미초바는 지난 11일 오후 방송한 tvN 예능프로그램 ‘온앤오프’에 출연, 모델로 활동하는 모습은 물론 남자친구인 래퍼 빈지노와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스테파니 미초바는 한국 활동을 위해 한국어를 공부하는 모습 등으로 특유의 밝은 매력을 어필했다. 방송 속 인터뷰를 통해 남자친구 빈지노의 가족들과도 편하게 대화를 하고 싶다고 말하는 등 진솔한 모습으로 훈훈함 또한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공원에서 능숙하게 외발자전거를 타는 모습으로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일상 속 그녀의 색다른 면모를 펼쳤다. 이어 공개된 빈지노와의 달달한 데이트 장면까지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스피커는 에스팀과 SM엔터테인먼트와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설립된 매니지먼트사다. 패션, 뷰티, 아트, 컬처 및 라이프스타일 등의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영향력을 행사하는 인물을 발굴하고 인큐베이팅 하는 국내 유일의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사로 ‘미대 오빠’ 김충재, 나난, 마크 테토, 차인철, 김세동을 비롯해 수의사 설채현, 나응식 등이 소속돼 있다.

한편, tvN ‘온앤오프’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한 스테파니 미초바는 스피커 소속 인플루언서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