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말의 거짓말' 권화운, 애틋한 로맨스 한 축 담당…거침없는 직진 예고
상태바
'거짓말의 거짓말' 권화운, 애틋한 로맨스 한 축 담당…거침없는 직진 예고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8.26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래몽래인 제공
사진=래몽래인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권화운이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에서 열정적이면서도 순수한 캐릭터를 보여줄 예정이다.

권화운은 오는 9월 4일 첫 방송 예정인 채널A 새 금토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극본 김지은, 연출 김정권)에서 미국 땅에서 큰 성공을 거둔 프로 골프 선수 김연준으로 분한다.

김연준은 미국 기업의 더 좋은 조건과 제안에도 오직 단 하나의 결심을 이루기 위해 한국을 찾는다. 권화운은 목표를 위해서라면 거침없이 돌진하는 김연준의 열정을 안방극장에 고스란히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권화운은 이유리(지은수 역)를 향한 사랑의 감정을 드러내며 복잡 미묘한 러브라인을 이룬다.

그뿐만 아니라 권화운은 오랫동안 키워온 감정인만큼 순수하고 꾸밈없는 사랑을 보여준다. 자신의 감정을 점차 깨닫는 것은 물론, 사랑 앞에서 물러서지도 망설이지도 않는 캐릭터의 심리를 연기한다.

애틋한 로맨스의 한 축을 이루며 안방극장 여심마저 사로잡을 권화운의 활약이 기다려지고 있다.

이처럼 권화운은 감정 열연을 통해 캐릭터의 성격, 말투, 행동까지 눈을 뗄 수 없는 김연준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면서 첫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거짓말의 거짓말'은 오는 9월 4일 오후 10시 50분 채널A에서 첫 방송 되며, 동시에 OTT 플랫폼 웨이브(wavve)에서도 온라인 독점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