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케이소울,, ‘끝까지 사랑’ OST 합류…심금 울리는 애절한 발라드 ‘눈물아’ 공개
상태바
디케이소울,, ‘끝까지 사랑’ OST 합류…심금 울리는 애절한 발라드 ‘눈물아’ 공개
  • 연예뉴스
  • 승인 2018.09.14 0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케이소울(DKsoul)이 드라마 OST로 호소력 짙은 감성 보컬의 매력을 드러냈다.

KBS2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 OST 가창자로 발탁된 디케이소울은 수많은 드라마 OST를 통해 감동을 전해 온 연장선에서 수록곡 ‘눈물아’를 15일 공개한다.

신곡 ‘눈물아’는 떠나간 연인을 잊지 못하고 그리워하는 마음을 표현한 발라드곡이다. ‘너무 보고 싶은 사람아 / 목숨 같은 나의 사람아 / 아직도 널 잊지 못하네 / 미어지는 나의 가슴이 멈출 줄 모르고 / 아직도 너를 원한다’라는 후렴구에서 절규하듯 쏟아내는 디케이소울의 고음 처리가 완벽한 음감을 전하고 있다.

이곡은 수많은 OST 넘버로 활약하고 있는 강우경, 최병창이 작사 작곡을, 김현준이 편곡을 맡아 디케이소울에 최적화 된 곡을 완성했다.

록,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팬들이 사랑을 받아 온 디케이소울은 최근 가을 시즌을 겨냥해 발표한 디지털싱글 ‘Shining Star’(별이 되어)가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감성 싱어송라이터로서 면모를 보여주었다.

드라마 ‘끝까지 사랑’(연출 신창석, 극본 이선희)은 지극히 사랑했지만 어쩔 수 없이 이별한 이들이 일생 하나뿐인 사랑을 지켜내고 끝내 행복을 찾아가는 사랑과 성공스토리를 전하는 가족 멜로물이다. 이영아, 홍수아, 강은탁, 심지호 등이 주연 라인 구도를 만들어가며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만들어 가면서 꾸준하게 시청률 상승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호소력 짙은 창법을 구사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아 온 디케이소울이 ‘눈물아’ 가창을 통해 곡 완성도를 끌어 올렸다”며 “애절한 분위기로 선보인 신곡을 통해 드라마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전할 것이다”고 밝혔다.

KBS2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 OST 디케이소울의 ‘눈물아’는 15일 정오 음원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