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원, '방법' 미공개 영상 대방출…"이름을 불러준 당신들 있었기에…"
상태바
엄지원, '방법' 미공개 영상 대방출…"이름을 불러준 당신들 있었기에…"
  • 조정원 연예부 기자
  • 승인 2020.03.18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튜브 채널 '엄튜브' 방송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엄튜브' 방송 캡처

[조정원 연예부 기자] 배우 엄지원이 드라마 '방법' 종영 소감을 전했다.

엄지원은 지난 17일 개인 유튜브 채널 '엄튜브'를 통해 tvN 드라마 '방법'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이는 '방법' 종영을 기념한 것으로 스페셜 영상을 통해 작품의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응원을 보내 준 구독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 것이다.

공개된 영상 속 엄지원은 '방법' 촬영 현장에서 꼼꼼히 준비하는 모습, 늘 함께한 '운명공동체' 정지소와 담소를 나누는 모습, 체력을 보충하기 위해 스태프와 다같이 모여 간식을 나눠 먹는 모습 등 촬영장의 소소한 일상 등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또한 부부이자 협력자로서 가장 가까이 호흡을 맞춘 정문성과는 끊임없이 장난을 주고받으며 현실 친구 그 이상의 케미스트리를 선보이기도 했다.

정지소의 첫 촬영은 물론, 이중옥-성동일-조민수 등 함께 동고동락한 배우들의 마지막 촬영에 방문해 인사를 나누며 끈끈했던 '방법' 팀의 우정을 보여줬다. 말미에는 "이름을 불러준 당신들이 있었기에 18년이란 시간을 배우로 걸어올 수 있었다"라며 김춘수 시인의 '꽃'을 낭독해 감사함을 전했다.

엄지원은 '방법'을 보내는 아쉬운 소감으로 "한 작품을 시작하고 떠나보내는 일은 연애처럼 설레고 뜨겁고, 때론 아프고 힘들기도 합니다. 하지만 때가 되어 마지막이 오면 아름답고 예쁘게 잘 보내줘야 하는 것 같습니다"라고 속내를 전했다.

한편 엄지원의 일상을 담은 '엄튜브'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새로운 영상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