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더욱 강력해진 '코어탄력크림EX' 출시
상태바
아이소이, 더욱 강력해진 '코어탄력크림EX' 출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11.06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아이소이)
(사진제공=아이소이)

[김지현 기자] 아이소이(isoi)가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에너자이징 크림 EX (이하 코어탄력크림EX)’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새롭게 선보인 ‘코어탄력크림EX’는 아이소이 탄력라인의 스테디셀러 ‘코어탄력크림’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풍부한 자연유래 보습성분과 미백, 탄력성분이 함유되어 피부톤, 촉촉한 피부, 주름개선까지 동시에 케어 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 버전에는 핵심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 오일 함량을 높이고 참마뿌리추출물(식물성 뮤신), 펩타이드 등의 코어탄력 강화 성분을 추가했다.

코어탄력크림EX의 효과는 임상 결과로도 확인 할 수 있다. 먼저 본 제품은 피부 안과 밖 탄력의 4중 효과를 임상으로 검증했다. 이는 탄력뿐 아니라 주름, 탄성, 치밀도 개선까지 함께 측정한 것으로 늘어지는 피부의 다각적인 개선을 의미한다. 또한 안면 5대 주름에 대한 개선과 피부 눌린 자국 복원력 개선 임상도 완료했다. 특히 안면 5대주름 개선 임상의 경우 이마부터 미간, 눈가, 눈밑, 팔자 주름 부위까지 포함하고 있어, 갓 생긴 미세주름부터 깊은 주름까지 체계적인 개선이 가능하다. 피부자극 평가시험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 피부도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아이소이 마케팅 담당자는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 효과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코어탄력크림의 제품력을 더욱 강화하고자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수분크림만으로는 부족한 환절기,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코어탄력크림EX’를 통해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지현 기자
김지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