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키드 우철, 엑소 카이 '음' 커버…섬세한 디테일로 '절제된 섹시미' 뽐내
상태바
뉴키드 우철, 엑소 카이 '음' 커버…섬세한 디테일로 '절제된 섹시미' 뽐내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1.12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뉴키드의 우철이 엑소 카이의 ‘음’을 커버,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우철은 최근 뉴키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엑소 카이의 '음' 커버 댄스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 속 우철은 최근 엑소 카이가 발매한 신곡 '음' 뮤직비디오의 일부를 커버했다. 네일 컬러부터 헤어스타일까지 카이와 똑같이 따라 하는 등 섬세한 디테일을 자랑한다. 특히 우철은 섹시한 눈빛은 물론 카이가 선보인 '음'의 메인 안무를 완벽하게 커버하면서 절제된 섹시미를 선보였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엑소 카이를 따라한 아이돌 중 가장 고퀄이다", "뉴키드가 커버 맛집이네", "이렇게 갓벽한 커버는 처음이다" 등 칭찬을 쏟아내고 있다. 실제 엑소 카이의 팬들 역시 우철의 댄스 실력을 높이 평가하며 '포스트 카이'라고 부르고 있다는 후문이다.

다재다능한 매력을 가진 우철은 최근 웹 드라마 '바이오옴므'에 캐스팅돼 생애 첫 연기 도전에 나선다. 우철은 사춘기를 겪고 있지만, 누구보다 순수하게 꽃을 사랑하는 고등학생 배제훈 역을 맡았다.

한편 지난 여름부터 '14주 커버 댄스 챌린지'를 통해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의 곡을 커버해온 뉴키드는 새 앨범 발매를 준비 중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