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 12일 전동석 ‘그 어디에’ 뮤직비디오 공개
상태바
‘팬텀’, 12일 전동석 ‘그 어디에’ 뮤직비디오 공개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4.12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EMK 제공
사진=EMK 제공

[백융희 기자] 뮤지컬 ‘팬텀’이 전동석의 ‘그 어디에(Where in the World)’를 공개한다.

뮤지컬 ‘팬텀’(제작 EMK뮤지컬컴퍼니, 이하 EMK) 측은 12일 팬텀 역을 맡은 전동석의 ‘그 어디에’를 발표한다.

EMK 공식 SNS계정을 통해 공개를 앞둔 ‘그 어디에’는 흉측한 얼굴을 가진 탓에 가면 속 얼굴을 가리고 오페라 극장 지하묘지에 숨어 지내는 ‘팬텀’이 세상이 무너진 지옥 같은 세상 속에서 자신을 구원해줄 빛은 오로지 음악이며, 언젠가 천사의 음성을 가진 그녀를 찾는 것만이 유일한 삶의 희망이라고 이야기하는 장면을 그려낸 뮤지컬 ‘팬텀’의 대표적인 메인 넘버이다.

공개될 뮤직비디오에는 지난 뮤지컬 ‘팬텀’의 프로필 촬영현장부터 연습실 장면, 녹음 현장에서 포착된 전동석 배우의 다양한 모습을 담겨있어 관객들의 이목을 끌 예정이다.

2016년 재연 이후 5년만에 ‘팬텀’ 역으로 복귀한 전동석은 특유의 로맨틱하고 섬세한 감정연기로 천상의 목소리를 지닌 ‘크리스틴 다에’에게 사랑에 빠지는 ‘팬텀’의 모습을 설득력 있게 표현하며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특히나 작곡가 모리 예스톤의 드라마틱하고 웅장한 선율과 유려한 가사가 돋보이는 ‘그 어디에’ 넘버와 어우러진 전동석의 애절한 음색은 듣는 이로 하여금 감동을 배가 시키며 공연에 대한 진한 여운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오는 13일 오후 2시 멜론티켓과 인터파크 티켓에서 4차 티켓예매가 오픈 된다. 이번에 진행되는 4차 티켓오픈에서는 4월 27일부터 5월 23일까지의 회차를 예매할 수 있다. 특히나 이번 4차 티켓오픈에서는 전동석의 마지막 공연 회차가 포함돼 관객들의 아쉬움을 자아낸다. 수요일과 금요일 3시 마티네 공연에 한해 10~20%의 할인율이 적용되며(좌석 등급별 할인율 상이), 청소년들은 본인에 한해 S,A 석을 2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지난 3월, 네번째 시즌의 포문을 연 ‘팬텀’은 작품 그 자체로 한 편의 예술을 선사하며 ‘팬텀’이란 이름만으로 수많은 관객들을 전율케 하며 순항 중이다. 국내 최정상 마스터 클래스급 배우와 정통 소프라노, 발레 아티스트들을 한 무대에서 볼 수 있는 유일한 작품으로 화려한 무대예술을 선사하며 수많은 관객들의 발걸음을 이끌고 있다.

‘팬텀’은 세계적인 추리 소설가 ‘가스통 르루(Gaston Leroux)의 대표작 『오페라의 유령(Le Fantôme de l'Opéra)』(1910)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가면에 숨겨진 미스터리한 캐릭터 팬텀 ‘에릭’의 인간적인 면모에 집중해 아름답고 슬픈 사랑과 비극적인 이야기를 매력적으로 담아냈다. 메인 타이틀롤 ‘팬텀’ 역에는 박은태, 카이, 전동석, 규현이, 팬텀의 음악의 천사 ‘크리스틴 다에’역으로는 김소현, 임선혜, 이지혜, 김 수가 이름을 올렸으며, 윤영석, 홍경수, 신영숙, 주아, 최성원, 에녹, 임기홍, 정철호, 김주원, 황혜민, 최예원, 김현웅, 정영재, 윤전일 등 최고의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 ‘팬텀’은 오는 6월 27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