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파파' 신은수, 깜짝 댄스 실력 공개…연기력에 춤 실력까지 겸비
상태바
'배드파파' 신은수, 깜짝 댄스 실력 공개…연기력에 춤 실력까지 겸비
  • 연예뉴스
  • 승인 2018.10.16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드파파' 신은수가 다방면에 걸친 활약을 펼치며 극의 흐름을 주도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배드파파' 9~12화에는 자신의 꿈과 가족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신은수의 모습이 그려졌다.

당당하게 댄스 오디션에 합격하고, 부모님을 위한 데이트까지 직접 준비하는 완벽한 딸의 모습을 보여줬다.

어린시절 아빠 때문에 발레리나의 꿈을 접어야했던 신은수는 친구의 권유로 댄스 오디션에 참가했다. 발레와 팝댄스를 접목한 세련된 안무를 선보이며 그간 갈고닦은 춤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신은수의 춤은 극중 심사위원은 물론 화면 너머 시청자들의 시선까지 강탈했다.

댄스 오디션은 장혁(유지철 역)의 격투기, 손여은(최선주 역)의 집필과 더불어 주요한 이야기 축을 이루며 보는 이의 흥미를 자극했다. 오디션에 합격한 신은수는 이번엔 부모님의 관계 회복을 위해 발 벗고 나섰다.

엄마, 아빠 사이에 냉랭한 기류가 흐르는 걸 눈치채곤 두 사람을 위한 데이트 코스를 짜는 등 속 깊은 딸의 면모를 드러냈다.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예약하고 장혁에게 조언까지 남기는 세심함을 보였다. 그러나 손여은이 약속을 못 지키고 장혁이 홀로 남겨지자 신은수는 온 힘을 다해 뛰어와 아빠와 함께 식사를 했다.

겉으론 툴툴대면서도 속으론 그 누구보다도 아빠를 생각하는 '츤데레 고딩'의 매력이 폭발하는 순간이었다. 아빠의 말에 늘 단답으로 대답하던 평소와 달리, 웃으며 만찬을 즐기는 신은수는 장혁에게도 시청자에게도 선물과 같았다.

한편, '배드파파'는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해 나쁜 인간이 되는 가장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MBC에서 방송된다. 신은수는 안정적인 연기를 바탕으로 '배드파파' 속 가족 케미의 중심으로 활약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