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막여친' 이시은, 쿤TV '배달노래자랑' 가수 특집 압도적 우승
상태바
'고막여친' 이시은, 쿤TV '배달노래자랑' 가수 특집 압도적 우승
  • 연예뉴스
  • 승인 2018.11.30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이시은이 아프리카TV 시청자들이 꼽은 최고 가수로 거듭났다.

이시은은 지난 29일 아프리카TV의 쿤TV '배달노래자랑'에 출연해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다. 8회를 맞이해 가수 특집으로 진행된 이날 방송에서 이시은은 압도적인 가창력과 감정선으로 정상에 올랐다.

이시은의 첫 곡은 박효신의 '야생화'였다. 감미로운 전반부와 고음으로 치닫는 후반부를 깔끔하게 소화해 내며 예선 1위를 기록했다. 이어 상위 3팀으로 진행한 결승전에서도 엠씨더맥스의 '잠시만 안녕'을 여자 키로 소화, 최다 득표를 기록하며 정상에 올랐다.

이시은은 "수많은 아티스트들이 함께한 '배달노래자랑' 특집에서 저의 목소리를 선택해주신 아프리카TV 시청자 여러분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 더욱 정진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고 한층 더 성숙하고 노력하는 이시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쿤TV는 개그맨 최군이 진행하는 인터넷 방송으로 음악 및 다양한 콘텐츠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방송. 그중 '배달노래자랑'은 음악을 배달한다는 콘셉트의 프로그램으로 쿤TV가 주최하고 아프리카TV가 직접 주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시은은 SBS 'K팝스타5'에 출연해 톱 4에 진출하면서 화제를 모았으며, 2017년 정승환과 함께한 '눈물나게'로 정식 가수로 데뷔했다. 이후 '산책', '나에게 쓰는 편지', '바람처럼 떠나버린 너' 등 깊은 울림을 가진 발라드 넘버로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