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모, ‘땐뽀걸즈’ OST ‘세상은’ 18일 공개
상태바
성모, ‘땐뽀걸즈’ OST ‘세상은’ 18일 공개
  • 연예뉴스
  • 승인 2018.12.18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일 시청자들의 호평 속에 순항중인 KBS2 월화드라마 <땐뽀걸즈> OST의 세 번째 주자로 가수 성모, 베리굿, 새벽공방이 나선다.

18일 발매된 ‘땐뽀걸즈’ OST Part.3 ‘성모 – 세상은’은 감미로운 기타선율과 피아노가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극중 시은(박세완 분)과 승찬(장동윤 분)의 풋풋하면서도 가슴어린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국내는 물론 일본등 세계적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성모가 가창에 참여, 그만의 색깔 있는 음색과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어 둘의 감정을 더욱 더 돋보이게 하고 있다.

‘베리굿 – Vamos’는 차차차 리듬을 현대적으로 재구성해 인상적인 곡으로 거제여상 땐뽀반의 유쾌하고 발랄한 느낌이 담겨 있는 곡이다. ‘Vamosa Bailar(춤추자)’라는 뜻이 담겨 있는 이 곡은 1, 2회 엔딩에 삽입되며 땐뽀반 학생들의 춤을 향한 열정을 더욱 더 돋보이게 해주었다.

‘새벽공방 – 좋아’는 통통튀는 기타 리듬이 돋보이는 곡으로, 땐뽀반 학생들의 설레이는 감정은 물론, 시은과 승찬의 풋풋한 감정 또한 대변해 주는 곡이다.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그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새벽공방이 참여, 그녀만이 가지고 있는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여주고 있다.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 속에 어느덧 중반을 넘긴 KBS2 월화드라마 <땐뽀걸즈> OST Part.3는 18일 오후 6시 Mnet, Melon, 벅스 등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